- 2935개(272/294페이지)
| 번호 | 제목 | 날짜 | |
|---|---|---|---|
|
|
환자분들의 치아교정후기 작성방법
★치아교정후기를 남겨주세요★ 안녕하세요. 친절하고 편안한 치과 충무로 서울보스톤치과 입니다. 치아교정(인비절라인, 클리피씨, 세라믹 ... |
2014-05-07 | |
| 225 |
|
[인비절라인]
인비절러인 후기!
안녕하세요 벌써 일년이 가까워 지는군요 벌써 18회차 인비절라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. 현재까지 불편한 점은 없구요 고무줄도 ... |
2017-10-23 |
| 224 |
|
[인비절라인]
인비절라인 교정중입니다. 기간은 2년이 넘었네요
인비절라인으로 교정중입니다. 치아가 많이 움직여서 그런지 치실을 잘 사용해야 해서 조금 불편하지만, 먹는것도 편하고 원장님께서 워낙 꼼꼼... |
2017-10-23 |
| 223 |
|
[인비절라인]
인비절라인 교정 3개월
1. 현재 어떤 치아교정방식(인비절라인, 클리피씨, 세라믹 등)을 받고 계시며 시작한지 몇주차 되셨나요? 인비절라인 치아교정방식 12주차입니다... |
2017-10-23 |
| 222 |
|
[인비절라인]
인비절라인 36번째 장치!!!
36번째 장치입니다. 아직 많이 남았어요 ㅠㅠㅠ 앞이가 생각보다 빨리 안돌아가서 늘어갈 것 같네요.. 어여 끝났으면.. 치간삭제 너무 힘들어요 ㅠㅠ... |
2017-10-23 |
| 221 |
|
[인비절라인]
인비절라인 7개월차
1. 현재 어떤 치아교정방식(인비절라인, 클리피씨, 세라믹 등)을 받고 계시며 시작한지 몇주차 되셨나요? - 현재 인비절라인 치아교정방식을 받... |
2017-10-23 |
| 220 |
|
[인비절라인]
인비절라인 17개월
1. 인비절라인 17개월입니다. 2. 처음에 비해 가지런해졌는데 치아가 위아래로 부딪힐 때 사이 틈이 생겼습니다. 3. 특... |
2017-10-23 |
| 219 |
|
[인비절라인]
인비절라인교정 16개월 지났습니다.
1. 현재 인비절라인 교정 진행 중이며, 16개월 지났습니다. 2. 교정 처음 시작했을 때와 비교하여 치아가 많이 가지런해졌음을 느낍니다. 3. 양쪽에 ... |
2017-10-22 |
| 218 |
|
[인비절라인]
인비절라인 1개월차
1. 현재 어떤 치아교정방식(인비절라인, 클리피씨, 세라믹 등)을 받고 계시며 시작한지 몇주차 되셨나요? - 현재 인비절라인 치아교정방식을 받... |
2017-10-21 |
| 217 |
|
[인비절라인]
인비절라인 24번 추가장치 착용
1.인비절라인 24번 추가장치 착용중 입니다. 2. 처음보단 좋아요 3. 번거로움 4. 윗니와 아랫니가 잘물려 교정이 잘 끝났으면 합니다 |
2017-10-21 |
| 216 |
|
[인비절라인]
인비절라인 37개월차 입니다!!
1.현재 어떤 치아교정방식(인비절라인,클리피씨,세라믹 등)을 박고 계시며 시작한지 몇주차 되셨나요? -현재 인비절라인 치아교정방식을 받고 있으... |
2017-10-20 |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