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2935개(264/294페이지)
| 번호 | 제목 | 날짜 | |
|---|---|---|---|
|
|
환자분들의 치아교정후기 작성방법
★치아교정후기를 남겨주세요★ 안녕하세요. 친절하고 편안한 치과 충무로 서울보스톤치과 입니다. 치아교정(인비절라인, 클리피씨, 세라믹 ... |
2014-05-07 | |
| 305 |
|
[인비절라인]
인비절라인 치아교정방식을 받고 있으며 치아 수정교정 8번째 장치중입니다.
1. 현재 어떤 치아교정방식(인비절라인, 클리피씨, 세라믹 등)을 받고 계시며 시작한지 몇주차 되셨나요? - 현재 인비절라인 치아교... |
2017-11-19 |
| 304 |
|
[인비절라인]
인비절라인 교정 4개월째
원래 아랫니는 2월부터 시작했는데 윗니 교정기 시작할때부터 다시 시작했어요. 아직 갈길 ... |
2017-11-18 |
| 303 |
|
[인비절라인]
41/48 인비절라인 전성환
어서 마무리되면 좋겠네요 |
2017-11-17 |
| 302 |
|
[인비절라인]
인비절라인 2개월
1. 현재 어떤 치아교정방식(인비절라인, 클리피씨, 세라믹 등)을 받고 계시며 시작한지 몇주차 되셨나요? - 현재 인비절라인 치아교정방식을 받... |
2017-11-17 |
| 301 |
|
[인비절라인]
89중 33장치 중
웃는게 부자연 스러웠는데 많이 좋아짐 [이 게시물은 서울보스톤치과님에 의해 2017-11-17 13:01:26 치료후기에서 이동 됨] |
2017-11-05 |
| 300 |
|
[인비절라인]
89개중33번째 장치 중
잘 진행중 [이 게시물은 서울보스톤치과님에 의해 2017-11-17 12:12:43 치료후기에서 이동 됨] |
2017-11-05 |
| 299 |
|
[인비절라인]
인비절라인 3개월차
1. 인비절라인 교정 3개월차입니다. 2. 아직 큰 변화는 없지만 변화가 느낄 수 있습니다. 3. 먹을 때는 좀 불편합니다, 그리고 치열 위치를 변화하... |
2017-11-16 |
| 298 |
|
[인비절라인]
인비절라인 2개월차
1. 인비절라인 교정 9주차입니다. 2. 아직 큰 변화는 없습니다. 3. 교정기가 자꾸 찢어져요 ㅜㅜ 4. 5번째 장치 착용 중인데 처음으로 좀 많이 뻐근하고 ... |
2017-11-16 |
| 297 |
|
[인비절라인]
인비절라인교정 17개월 차 입니다
1. 인비절라인 교정 72주차 입니다 2. 윗니가 아랫니들을 많이 덮습니다 3. 지금은 따로 불편한건 없습니다 4. 교정이 잘되고 있는것 같아 좋습니자 |
2017-11-16 |
| 296 |
|
[인비절라인]
인비절라인교정 30개월차 후기
1. 현재 치아교정방식과 기간 - 인비절라인 30개월 차 입니다. 36번장치 착용중 2. 처음과 비교했을 때 달라진 점 - 중반에 음식먹다가 윗니 라미네... |
2017-11-16 |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