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2935개(227/294페이지)
| 번호 | 제목 | 날짜 | |
|---|---|---|---|
|
|
환자분들의 치아교정후기 작성방법
★치아교정후기를 남겨주세요★ 안녕하세요. 친절하고 편안한 치과 충무로 서울보스톤치과 입니다. 치아교정(인비절라인, 클리피씨, 세라믹 ... |
2014-05-07 | |
| 675 |
|
[인비절라인]
27차 기구 사용중입니다.
안녕하세요 특별히 사용하며 불편한 점은 없어요~ 지금까지 불편 없이 사용했습니다 . 잘 마무리 되었으면 좋겠습니다. |
2018-03-30 |
| 674 |
|
[인비절라인]
인비절라인 37/44
1. 현재 어떤 치아교정방식(인비절라인, 클리피씨, 세라믹 등)을 받고 계시며 시작한지 몇주차 되셨나요? - 현재 인비절라인 치아교정방식을 받고 ... |
2018-03-29 |
| 673 |
|
[인비절라인]
인비절라인 상53 하55착용중
인비절라인 상53 하 55착용중 많이 가지런해진 점이 눈에 보입니다.! 불편한점은 항상 먹을 때 빼서 먹어야 하는 점 외에는 괜찮습니다. 끝날때까지 ... |
2018-03-29 |
| 672 |
|
[인비절라인]
인비절라인 1년 2개월 조현탁
>예제질문< 1. 현재 어떤 치아교정방식(인비절라인, 클리피씨, 세라믹 등)을 받고 계시며 시작한지 몇주차 되셨나요? 인비절라... |
2018-03-29 |
| 671 |
|
[인비절라인]
인비절라인 27개월차
1. 현재 어떤 치아교정방식(인비절라인, 클리피씨, 세라믹 등)을 받고 계시며 시작한지 몇주차 되셨나요? - 인비절라인 치아교정 중이며 위 53, 아래 50... |
2018-03-28 |
| 670 |
|
[인비절라인]
인비절라인 교정 30번째 장치
1.현재 인비절라인 치아교정 중이며 30번째 장치 교정 중입니다. 2.치아가 많이 가지런해 졌습니다. 3.교정장치를 넣어다 끼우는 부분이 가장 불편합니... |
2018-03-28 |
| 669 |
|
[인비절라인]
인비절라인 20개월차
왼쪽에 뒤로 밀어서 공간이 넓었는데 다 붙었어요!! 가운데로 많이 왔지만 조금 더 남았네요 :) |
2018-03-28 |
| 668 |
|
[인비절라인]
48번장치
잘 진행하고 있씀 빼는게 싫어 식사때마다 자꾸 과식하게됨 |
2018-03-28 |
| 667 |
|
[인비절라인]
인비절라인 11개월차
1. 현재 어떤 치아교정방식(인비절라인, 클리피씨, 세라믹 등)을 받고 계시며 시작한지 몇주차 되셨나요? - 현재 인비절라인 치아교정방식을 받... |
2018-03-28 |
| 666 |
|
[인비절라인]
인비절라인교정 8개월
1.인비절라인 8개월차 2.잘모르겠습니다 3.밖에서 식사시 장치 뺐다끼웠다 하는것이 불편합니다 4.잘부탁드립니다 |
2018-03-27 |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