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2935개(187/294페이지)
| 번호 | 제목 | 날짜 | |
|---|---|---|---|
|
|
환자분들의 치아교정후기 작성방법
★치아교정후기를 남겨주세요★ 안녕하세요. 친절하고 편안한 치과 충무로 서울보스톤치과 입니다. 치아교정(인비절라인, 클리피씨, 세라믹 ... |
2014-05-07 | |
| 1075 |
|
[인비절라인]
인비절라인 11개월
1. 현재 어떤 치아교정방식(인비절라인, 클리피씨, 세라믹 등)을 받고 계시며 시작한지 몇주차 되셨나요? - 현재 인비절라인 치아교정방식을 받... |
2018-08-27 |
| 1074 |
|
[인비절라인]
28개월차
현재 28개월 접어들엇고요 장치는 3번째 35번 착용중입니다 양쪽으로 고무줄 2개씩 걸고 잇고요 별로 불편한건 없습니다처음과는 확연히 차이... |
2018-08-27 |
| 1073 |
|
[인비절라인]
26째 교정기
저번에 한게 27개인줄 알았는데 요번이 26째 입니다 아직도 멀었는데 게으리게 하게 되네요 요즘 고무줄을 잘 안하게 되는데 열심히 해야겟습니다 |
2018-08-27 |
| 1072 |
|
[인비절라인]
30번장치 착용중
현재 어떤 치아교정방식(인비절라인, 클리피씨, 세라믹 등)을 받고 계시며 시작한지 몇주차 되셨나요? - 현재 인비절라인 치아교정방식을 받고 ... |
2018-08-27 |
| 1071 |
|
[인비절라인]
인비절라인 23개월차
1. 현재 어떤 치아교정방식(인비절라인, 클리피씨, 세라믹 등)을 받고 계시며 시작한지 몇 주차 되셨나요? ... |
2018-08-27 |
| 1070 |
|
[인비절라인]
인비절라인 51번장치 착용중입니다
인비절라인 51번 장치 착용입니다. 50번장치에서 51번 넘어갈때 윗치아 교정기가 아파서 약 1주일정도 늦게 착용했습니다. 아래 교정기는 다음 차수 ... |
2018-08-27 |
| 1069 |
|
[인비절라인]
인비절라인 15번 착용중
1.현제 어떤 치아교정방식을 받고 계시며 시작한지 몇주차 되셨나요? -현재 인비절라인 치아교정방식 15번 착용중이고 2년8개월 정도 됩니다... |
2018-08-26 |
| 1068 |
|
[인비절라인]
인비절라인 24개월
1.인비절라인을 하고있고 치아교정 24개월 차 입니다. 2. 안쪽덧니가 점점 자리잡히고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. 3. 불편한점은 밥먹을때 치아가 ... |
2018-08-26 |
| 1067 |
|
[인비절라인]
인비절라인 3-27번째
이번 달 치과 가기 전 마지막 장치입니다. 불과 이 장치 끼기 몇번 째 전까지는 치아 이동을 잘 못 느꼈었는데 드디어 앞니 각도가 달... |
2018-08-26 |
| 1066 |
|
[인비절라인]
인비절라인 8개월차
1. 현재 어떤 치아교정방식(인비절라인, 클리피씨, 세라믹 등)을 받고 계시며 시작한지 몇주차 되셨나요? - 현재 인비절라인 치아교... |
2018-08-25 |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